본문 바로가기

GAME/MineCraft

[마인크래프트]MineCraft 정품구입


오늘 마인크래프트 정품을 구입합니다.

플레이한지는 이제 1년이 조금 넘어가는거 같은데

아직 정품조차 없이 살앗던...

같은서버에서 정예멤버중(?)에서 저의 베타동무 갈치님

저먼져 가겟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한스팀에서 살려고햇지만

지인의 조언을 받아 스팀ea 로갓더니

무려!! 한스팀보다 8000 원이 나 싸게팔던... ㅠ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eeMong 군은 8000원이나더주고 나는 너모다 무 . 려  8000원이나 더 비싼

마인크래프트 정품을 쓰고 잇다 .! 라는 포스를 심각히 뿜어내더군요.


EA 에서 오늘 개인사정으로 인해 내일온다는데

흐미흐미흐미 매우 기대됩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핳하하ㅏ하


개인적으로 LeeMong 군보다 8000원이나 싸게사서 기분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