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엘가드_ELGARD/엘가드_공략

[엘가드,펌] 엘가드 공략 - 파티플레이의 중요성 !!





안녕하세요 김아너 입니다.


오늘은 파티플레이의 중요성에 대한 글을 가지고 왓어요

제목에서 말했다시피 자료이구요 


출처 및 원본은 >클릭< 입니다

그럼 시작할게요 ?!



어느덧 엘가드 초보티를 벗고 이제 어엿한 중수가 된 것 같은 느낌이 드는 요즘입니다 !!


어찌하다 보니.. 이제 에픽셋으로 모든 아이템을 마련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서민이라고 할 수 있겠어여 ㅡㅡㅋ


전투력도 3200을 넘고.. 크리율도 20%을 맞추었답니다 ㅋㄷㅋㄷ (아이시스 / 맬버론이 인벤에 조금 여유롭게 있으니~~)


암튼.. 전투력을 더 끌어 올릴수 있는 환경이 되었답니다~~ 아템 나오는 일정 패턴을 조금 알 것 같아요 ㅎㅎ


그리하여 요즘은 파티원을 구할때 요령있게 구하고 있어서.. 도움이 되실것 같아서 정리해 봅니다..


저는 근접 케릭을 지향하는 스타일이라서.. 검사 케릭터를 선택해서 엘가드를 시작 했답니다~~


다소 공속이 느려서 속 터지지만.. 스킬 사냥을 주로 하기 때문에.. 검사 케릭을 하는데 어려움이 없네요..


패치 이후 던전 입장하는데 쿨이 생기면서.. 스트레스가 너무 큰 것 같습니다.. 왜 이런 운영을 하는지를 모르겠습니다..


이래저래 문제점이 많아서.. 아니.. 파티 사냥을 하는데 있어 스트레스가 쌓이면서 파티원에 대한 중요성을 생각해 보았습니다..


그러면서 정령 케릭에 대한 중요성이 제일 크다는 것을 새삼 느끼면서 파티원간에 조화도 아주 중요한것 같네요..


그동안 엘가드를 하면서 강한 케릭터가 있음 쉽다고 느꼈는데.. 그게 아니지 않았나 하는 그런 생각 ??


저는 주로 기사 2분 + 검사(본인) + 정령 파티를 구성 하거나 기사 3분 + 검사(본인) 으로 파티를 구성 합니다..


왜 그외 케릭은 팟원을 안 하는것인데??  네.. 유저의 수가 많기 때문이기도 하고.. 제가 사냥을 할때 손발 맞추기가 가장 쉬워서 그래요.


파티 사냥을 하는데 있어서 각자의 할일이 있기 마련인데.. 검사 케릭을 하고 있는 사람으로서.. 손발 맞추기 제일 좋은 조합을


추천 하라고 한다면 기사 2분 + 검사(본인) + 정령 파티를 구성 하는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지난 주말 나폴리(정령)라고 하는 케릭을 육성하는 분과 함께 사냥을 하면서 정말 팟 사냥의 진수가 무엇인가를 새삼 느겼습니다..


왜냐하면 타 정령 유저 분 보다.. 힐 틱량도 충분하시고.. 근접 케릭터 뒤에서 아주 안전하게 힐을 넣어 주시니~~


격수들이 도망 가지 않고 보스를 두들기더라도.. 안전하게 사냥을 할수가 있더군여.. 살짝 살짝 뒤로 빠지면서.. 그리 크게 벗어나지


않고 힐러를 믿고 사냥을 하다 보니 보스 처리 하는데 있어 큰 어려움이 없었다고 해야 할까요??


저의 사냥법과 기사님의 사냥법을 합쳐서 사냥을 하는데 있어 스킬 조합은 어떤식으로 하는게 효율적일까요??


가끔 보면 모든 몬스터 처리 또는 중간 보스를 잡아야 할때는 강흔(기사) + NexLouiS(기사) 2분이서 회오리 같은 스킬을 시전해

 

주시면 저는 그 안에 있는 몬스터를 스턴 스킬을 한 후에 헤오리 베기를 하여 마무리를 짓는 형식으로 사냥을 하였답니다..

 

힐러이신 나폴리님은 적절하게 힐을 챙겨 주시니~~ 사냥이 안정적이고 몬스터드링 그리 크게 벗어나지도 않으니 사냥이 빠르게

 

진행 되었다는 것이지요~~ 네~~ 클리어 타임을 줄이기 위해서입니다..

 

보상 아이템을 받는데 있어서 클리어 타임이 중요한것 같기 때문에.. 많이 신경 써야 할 부분입니다..


왜냐고여??  맬버른이라고 하는 재료를 조금 쉽게 얻을수 있기 때문입니다.. 레전드 아이템은 포기 ㅡㅡㅋ


사냥을 거듭하면서 느낀 것 하나가 딱~~ 하나 있었는데.. 클리어 보상 관련해서 나오는 것이 이상하게 공통점이 있다는 것입니다..


아직은 미비하기에 밝히기 어렵고.. 이유야 어찌했든 지난 주말에 맬버론이라는 넘을 보상으로 조금 얻었네요.. 시세가 꽝이네요 ㅠ


암튼..팟 사냥을 할때 만나게 되는 분들을 친구 등록하여 고정 파티를 뛰다 보면~~ 사냥 패턴이 빠르게 진행 되는것 같네요..


이 공간을 빌어  나폴리(정령) /  강흔(기사) / NexLouiS(기사) 님 정말 정말 즐거웠습니다 ^_______________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