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엘가드_ELGARD/엘가드_바이코어

[엘가드] 풀온라인 MORPG 엘가드 투기장 시즌3 종합안내!!

안녕하세요. 엘가드입니다.

풀온라인 MORPG엘가드에 꽃인 투기장 정규시즌3가 12월 3일(월)에 오픈되었습니다.
현재 진행 중인 엘가드 투기장 시즌3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안내드립니다.


▷ 투기장 참여 방법

- 엘라마을 군사지구, 드라일페르 영웅의 광장에 있는 투기장매니저에 전투신청 버튼을 클릭


▷ 투기장 일반 규칙

- 50레벨 이상 캐릭터만 이용가능
- 매주 필요 경기 수(일주일간 승패 무관 15경기)를 채우지 못하면 승점정산 대상에서 제외
- 필요출전수를 채우지 못할 경우 첫 주 30%, 2주 연속되면 50%의 평점이 감소되며 3주 연속일 경우 평점 초기화
- 승점은 평점을 매주 1회 체크하여 정산
- 매주 승점이 정산되어 누적되며 시즌마다 초기화
- 시즌마다 승/패/무 전적을 제외한 모든 투기장 정보 초기화 (평점, 승점, 소속리그)


▷ 시즌3 진행 기간

- 2012년 12월 3일(월) 부터 12월 27일(목) 시스템 점검전까지


▷ 이전 시즌에서 변동된 사항

- 단체전(2vs2, 3vs3, 4vs4)이 사라지고 오직 1vs1만 가능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A부터 E리그까지 총 5개의 리그가 존재하며 이는 투기장 최초 전투 신청시 랜덤으로 배정됩니다.(시즌동안 변경 불가능)
- 대전시 이전 시즌보다 데미지의 50%만 적용됩니다.
- 투기장 아이템에만 장착되어 있는 데미지 감소율이 증가되어 보다 높은 방어력으로 투기장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시즌3용 투기장아이템(격투가의 세트)이 추가되었으며, 이전 시즌 투기장 아이템의 가격을 하향 조정하였습니다.


▷ 시즌3 투기장 보상 변동사항

각 리그마다 1등 부터 10등까지 보상 수여(총 5개리그 50명)

보상 내용
- 1등 메르곤(기본속도8, HP+489) + 용기의 징표 25개
- 2등 나르곤(기본속도8, HP+428) + 용기의 징표 20개
- 3등 세라곤(기본속도8, HP+367) + 용기의 징표 15개
- 4등 엘라곤(기본속도8, HP+336) + 용기의 징표 10개
- 5등~10등 용기의 징표 5개


엘가드 가족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바라며, 정정당당한 승부로 엘가드 세계의 진정한 강자로 거듭나시기를 바랍니다.
※ 내부정책에 따라 비정상적으로 투기장 승패를 조작한 유저는 이용제한 등의 제재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 중 불편하신 사항이나 문제점들은 bicore@bicore.co.kr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들의 의견은 더욱 완성도 높은 엘가드(ELGARD)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