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엘가드_ELGARD/엘가드_업데이트

엘가드, 1차 캐릭터 밸런스 패치 완료!!




안녕하세요, 엘가드입니다.


언제나 엘가드를 아껴주시는 엘가드 가족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9월 7일(금) 캐릭터 밸런스 업데이트 내용을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립니다.




● 일반 및 디스플레이

 

- 필드 완료시 보상 골드량 50% 상향


- 속성이 있는 스킬의 경우 스킬 설명의 해당 속성 표시       

- 정령술사의 지옥정령 주변에 디버프 데미지가 적용되지 않던 현상 수정

- 일부 업적이 업적을 수행하지 않은 계정 내 다른 캐릭터에 업적 완료가 되는 현상 수정

- "무엇이든 강화하세요" 업적이 하나만 강화해도 완료되는 현상 수정

- 서브퀘스트 중 '용의타락' 퀘스트가 수행 불가능한 맵에도 수행 가능한 퀘스트란에 퀘스트명이 출력되는 현상 수정

- 침묵의동굴 맵에서 "특정몬스터처치"가 있던 지역을 "클리어조건없음"으로 수정

- "엘린의권능" 아이템설명이 경험치 20%증가에서 50%증가로 수정

- 파티플레이 중 탈 것을 타고 있는 상태에서 스턴에 걸렸을때 간헐적으로 움직일 수 있었던 현상 수정

- 비정상적으로 게임이 종료되어 캐릭터접속이 불가능 할 때 자동으로 파일삭제가 되는 기능 추가






● 1차 직업별 캐릭터 밸런스 패치 안내

 

[공통] : 데미지가 상향된 스킬의 경우 높은 옵션 및 등급의 아이템을 장착하면 더욱 상향됩니다.


[기사]

# 스킬 관련

  - 방패투척 스킬이 데미지 공식 변경으로 인한 데미지 상향
  - 도발찌르기 스킬이 데미지 공식 변경으로 인한 데미지 상향
  - 방패치기 스킬이 데미지 공식 변경으로 인한 데미지 상향
  - 방패감옥 스킬이 데미지 공식 변경으로 인한 데미지 상향
  - 썬더촙 스킬이 데미지 공식 변경으로 인한 데미지 상향
  - 스크류피어스 스킬이 데미지 공식 변경으로 인한 데미지 상향
  - 돌진 스킬이 데미지 공식 변경으로 인한 데미지 상향
  - 블레이드스톰 스킬이 데미지 공식 변경으로 인한 데미지 상향



[검사]

#스킬 관련

  - 바위 가르기 스킬이 데미지 공식 변경으로 인한 데미지 상향
  - 흑월참 스킬이 데미지 공식 변경으로 인한 데미지 상향
  - 칼등치기 스킬이 데미지 공식 변경으로 인한 데미지 상향
  - 대지가르기 스킬이 데미지 공식 변경으로 인한 데미지 상향
  - 회오리베기 스킬이 데미지 공식 변경으로 인한 데미지 상향
  - 섬광검 스킬이 데미지 공식 변경으로 인한 데미지 상향
  - 영혼베기 스킬이 데미지 공식 변경으로 인한 데미지 상향
  - 진공검 스킬이 데미지 공식 변경으로 인한 데미지 상향 



[정령술사]

#스킬관련

  - 화염정령이 데미지 공식 변경으로 인한 데미지 상향
  - 번개의정령이 데미지 공식 변경으로 인한 데미지 상향
  - 지옥의정령이 데미지 공식 변경으로 인한 데미지 상향
  - 얼음의정령이 데미지 공식 변경으로 인한 데미지 상향
  - 트위스터 스킬이 데미지 공식 변경으로 인한 데미지 상향
  - 타이탄스텝 스킬이 데미지 공식 변경으로 인한 데미지 상향
  - 우박 스킬이 데미지 공식 변경으로 인한 데미지 상향
  - 대지의분노 스킬이 데미지 공식 변경으로 인한 데미지 상향


[거너]

# 스킬관련

  - 집중사격, 냉기의 탄환, 저격, 충격탄, S.O.L 사용시 모션시간 감소
  - 모든 스킬 사용시 넉백, 다운 벨런스 조정
  - G7로켓런처 스킬의 공격범위 증가
  - 소이탄 스킬 사용시 타격대상에게 발생하는 이펙트 수정
  - 오버드라이브 스킬에 파티버프 효과 추가 (단, 파티원은 크리티컬버프량의 50%만 적용)
  - 집중사격 스킬이 데미지 공식 변경으로 인한 데미지 상향 및 100%기본 관통효과 적용
  - 산탄발사 스킬이 데미지 공식 변경으로 인한 데미지 상향 및 쿨타임 0초로 수정
  - TRB Mode 스킬이 데미지 공식 변경으로 인한 데미지 상향 및 스킬공격 또한 3타 적용 (단, 스킬공격의 경우 데미지의 60%만 적용)
  - 저격 스킬이 데미지 공식 변경으로 인한 데미지 상향
  - 냉기의탄환 스킬이 데미지 공식 변경으로 인한 데미지 상향
  - 7.54mm 충격탄 스킬이 데미지 공식 변경으로 인한 데미지 상향
  - KA77 수류탄 스킬이 데미지 공식 변경으로 인한 데미지 상향
  - G7 로켓런처 스킬이 데미지 공식 변경으로 인한 데미지 상향
  - K-23 발목지뢰 스킬이 데미지 공식 변경으로 인한 데미지 상향
  - S.O.L 스킬이 데미지 공식 변경으로 인한 데미지 상향
  - KM-22 섬광탄 스킬이 데미지 공식 변경으로 인한 데미지 하향


# 특성관련

  - 정교한사격 특성이 집중 사격이 적을 관통할 확률이 20/40/60/80/100% 증가에서 데미지가 10/20/30/40/50% 증가하는 것으로 변경
  - 정밀조준 특성이 저격 사용시 크리티컬확률 10/20/30/40/50% 증가에서 모든 공격이 5/10/15/20/25% 의 추가 데미지를 입히는 것으로 변경
  - 화이트아웃 특성이 섬광탄으로 인한 실명상태의 지속시간이 1/2/3초 증가하고, 추가로 10초간 대상의 방어력을 10/20/30% 감소시키는 것으로 변경
  - 강력한 로켓 특성이 20/40/60% 확률로 다운에서 20/40/60% 확률로 2초간 스턴에 걸리는 것으로 변경
  - 지뢰밭 특성이 발목지뢰의 소모 마나가 5/10/15/20/25% 감소에서 폭발 범위가 5/10/15/20/25% 증가로 변경
  - 냉기압축탄 특성의 빙판생성 범위가 10/20/30% 확률에서 20/40/60% 확률로 변경
  - 대량참사 특성의 추가데미지가 [한번에 같이 데미지를 입은 대상의 수] x 1/2/3/4/5%에서 [한번에 같이 데미지를 입은 대상의 수] x 3/6/9/12/15%로 수정
  - 강력한 파편 특성이 KA77 수류탄 스킬의 폭발범위 증가에서 G&로켓런처의 폭발범위도 증가하는 것으로 변경
  - 연쇄폭발 특성이 충격탄 사용시 3/6/9/12/15% 확률로 로켓런처, 수류탄의 쿨타임이 초기화되는 것에서 5/10/15/20/25% 확률변경 및 발목지뢰 스킬 초기화 추가



[소서리스]

# 스킬관련

  - 파이어볼, 아이스블래스트, 엘리멘탈토네이도 스킬의 캐스팅시전속도감소
  - 빙결 스킬이 스턴, 실명 상태에서도 사용 가능하며 사용시 모든 디버프효과 해제
  - 파이어볼 스킬이 데미지 공식 변경으로 인한 데미지 상향
  - 아이스 블래스트 스킬이 데미지 공식 변경으로 인한 데미지 상향
  - 썬더볼트 스킬이 데미지 공식 변경으로 인한 데미지 상향
  - 다크 익스플로젼 스킬이 데미지 공식 변경으로 인한 데미지 상향
  - 엘리멘탈토네이도 스킬이 데미지 공식 변경으로 인한 데미지 상향
  - 저주 스킬이 데미지 공식 변경으로 인한 데미지 상향
  - 파이어블래스트 스킬이 데미지 공식 변경으로 인한 데미지 상향
  - 드래곤볼트 스킬이 데미지 공식 변경으로 인한 데미지 상향
  - 사일런트스톰 스킬이 데미지 공식 변경으로 인한 데미지 상향
  - 드래곤펜타클 스킬이 데미지 공식 변경으로 인한 데미지 상향


# 특성관련

  - 칠흑의 어둠특성 명칭이 어둠의 광란으로 변경 및 다크 익스플로전의 캐스팅 시간이 10/20/30/40/50% 감소로 변경
  - 흡혈 특성이 화룡의패기로 변경 및 저주걸린 대상에게 파이어블래스트 시전시 50/100% 확률로 2초간 스턴되는 것으로 변경



[어쌔신]

# 스킬관련

  - 어둠의각성 스킬이 사용시 일반 공격 공격력 2배 효과 추가, 살의1개 소모스킬로 변경
  - 십자베기 스킬이 데미지 공식 변경으로 인한 데미지 상향 
  - 암기투척 스킬이 데미지 공식 변경으로 인한 데미지 상향 
  - 영연화 스킬이 데미지 공식 변경으로 인한 데미지 상향
  - 쌍룡천무 스킬이 데미지 공식 변경으로 인한 데미지 상향
  - 흡혈천도 스킬이 데미지 공식 변경으로 인한 데미지 상향
  - 천뇌검 스킬이 데미지 공식 변경으로 인한 데미지 상향 및 스킬시전시 살의1개 충전
  - 이도비기.극 스킬이 데미지 공식 변경으로 인한 데미지 상향 및 2번째 스킬 사용시 마나소모가 되지 않으며 자동으로 은신 및 1초간 무적 효과로 변경
  - 연막탄 스킬이 데미지 공식 변경으로 인한 데미지 상향 및 연막 안에서 타격을 입었을때 데미지감소량 증가와 연막탄을 제자리에서 터트리는 것으로 수정, 살의1개 소모스킬로 변경 
  - 통나무인술 스킬이 데미지 공식 변경으로 인한 데미지 상향 
  - 암습 스킬이 데미지 공식 변경으로 인한 데미지 상향
  - 급소베기 스킬이 데미지 공식 변경으로 인한 데미지 상향 및 스턴시간 증가
  - 흡속영류진 스킬이 데미지 공식 변경으로 인한 데미지 상향 및 살의1개 소모스킬로 변경
  - 지룡승참파 스킬이 데미지 공식 변경으로 인한 데미지 상향 및 타격이 된 타겟은 일정시간 이속감소 디버프가 걸리는 것으로 변경


# 특성관련

  - 쌍룡난무 특성이 쌍룡천무의 데미지가 5/10/15% 증가에서 쌍룡천무의 데미지가 8/16/24% 증가로 변경
  - 흡인증폭 특성이 흡혈천도 사용시의 HP 회복량이 2/4/6/8/10% 증가에서 HP 회복량이 4/8/12/16/20% 증가로 변경
  - 통나무인술연마 특성이 통나무인술의 쿨타임이 5/10% 감소에서 쿨타임이 15/30% 감소로 변경
  - 암기개량 특성이 암기투척 스킬의 사거리가 10/20/30% 증가에서 암기투척의 사거리가 10/20/30%, 데미지가 15/30/45% 증가로 변경
  - 말뚝박기 특성이 10/20/30% 확률로 3초간 이동불가에서 20/40/60% 확률로 3초간 이동불가로 변경
  - 전투의달인 특성이 전투계열 스킬의 소모 MP가 4/8/12% 감소에서 크리티컬 히트시 추가 데미지가 10/20/30% 증가로 변경
  - 힘줄끊기 특성이 암기투척에 히트된 적이 12/24/36% 확률로 4초간 이동 속도가 30% 감소에서 30/60/90% 확률로 4초간 이동 속도와 방어도가 30% 감소로 변경
  - 은신술연마 특성이 은신 상태의 지속시간이 1/2/3초 증가에서 지속시간이 1/2/3초, 은신중 공격시의 추가 데미지가 10/20/30% 증가로 변경
  - 혼절탈기 특성이 스턴에 걸린 적에게 입히는 데미지가 5/10/15/20/25% 증가에서 스턴, 다운, 이동불가 상태의 적에게 입히는 데미지가 5/10/15/20/25% 증가로 변경
  - 경공소체 특성이 천령보 사용시 3/6/9/12/15%의 확률로 은신의 쿨타임이 초기화에서 천령보 사용시 5/10/15/20/25%의 확률로 은신 상태가 되는 것으로 변경





서비스 이용 중 불편하신 사항이나 문제점들은 bicore@bicore.co.kr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들의 의견은 더욱 완성도 높은 엘가드(ELGARD)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