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엘가드_ELGARD/엘가드_공략

[엘가드,펌]파티 사냥 시 '추가 경험치 획득'이 됩니다. (돈쩔 시, 추가 경험치 TIP 포함)






안녕하세요 김아너 입니다.


오늘은 파티사냥에 대한 글을 가지고 와봤어요


제목에서 썻다시피 펌! 자료구요


원본 및 출처는 >클릭< 입니다.


자 그럼 시작할게요 ?!






파티 사냥 시 솔플대비 추가 경험치 획득이 가능합니다.

 특히 인원이 늘어날수록 추가 경험치 획득량이 가중됩니다.


 이 경우 기사/검사 분들은 무료쩔~소액의 쩔비로 다른 분들 껴서 쩔 하시는 게 보다 낫습니다.

 특히 무료쩔로 하되 '몹몰'로 기준을 잡아도 솔플과 비슷한 시간이거나 이보다 좀 더 단축된 상황에서 경험치는 더 획득할 수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기사/검사 혼자 놀 수 있는 '구릉, 트라펠 광산, 능선, 마렌 광산, 묘혈, 정상, 구덩이' 쪽에서 인원 여럿을 대동하시는 걸 권하고 싶습니다.


 그냥 쩔 해주 는 것처럼 새워 놓으시면 됩니다.




 더불어 파티 경험치 분배는 '타격'에 따라 적용됩니다.

 대표적인 '묘헬쩔, 구덩헬쩔'의 경우 거의 공격을 안 하는 게 일반적입니다만 어느정도 타격을 가하되, 다른 분들은 가만히 있을 경우 '공적' 개념으로 경험치를 더 획득합니다.


 간단히 예를 들면 묘헬 33~34 때, 풀팟 기준에서 본인만 어느정도 타격을 가할 경우 (평타 3~5방 가량)

 아무것도 안 했을 때 7.9~8.9만, 타격 시 10.1만 가량 획득이 가능합니다.


 이 경우는 레벨 43~45 때, 구덩이 헬 또한 마찬가지로 적용됩니다.

(물론 레벨이 오를수록 점차 경험치 격차는 줄어들어도 기본 8천 이상은 차이가 납니다.)



 

 반대로 무료쩔을 할 경우에는 파티원 분들께 타격을 자제하시라고 권하시는 게 좋습니다.

 무료쩔 받으시는 분들 중 1-2 분이 타격을 할 경우 '쩔 하는 입장'에선 추가 경험치 받는 양이 대폭 줄어듭니다.

(이 때는 정말 솔플하고 싶어집니다...)




 따라서 파티의 경우 로딩 지연 및 이래저래 번거롭기도 하지만

 서로가 윈윈할 수 있는 조건으로 가능한 만큼 '소외받는 거너, 돈 없는 유저'와 함께 즐기셨으면 합니다.


 특히 일반 필드에선 몹몰만 해 줘도 서로가 좋으니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