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엘가드_ELGARD/엘가드_공략

[엘가드] 자연정령의 좀 다른 스킬트리



안녕하세요 김아너입니다

오늘은 자연정령의 스킬트리에 관한 글을 가지고 왔습니다

출처 및 원본은 >클릭< 입니다.








[1차 출처] 엘가드 스킬&탈렌트 - 귀요미 정령술사편 (●엘가드공식카페) |작성자 모카쪼꼬

 


[자연]


★얼음의 은총 - 0개 찍습니다

얼음정령의 소환 캐스팅 시간과 소환마나 소모량이 1포인트당 10%씩 감소한다.


얼음의정령이 힐을 주는 스킬을 마스터 하고

스킬을 쓴다해도 얼음의 정령이 피가 가장 적은 파티원을 찾아가서 힐을 주는게 아니라

자기 주위에 있는 파티원중에 피가 적은 파티원에게 힐이 들어감.

또한 얼음의정령 피가 가장적으면 자힐을 합니다 ㅋㅋ

이기적인 자식.. 저도 응급치료 마스터했다가 이기적인 얼정의 모습을 보고 초기화함

p.s 얼음의정령과 파티원간의 거리와 파티원의 피를 함께보고 정확한 거리감각으로 컨트롤 하실수 있는분이면

응급치료 마스터 해도 됩니다. 근데 자힐 하는 얼정느님을 보시게 될껍니다

 

★응급치료 - 0개 찍습니다

일정범위 내의 아군 중 HP가 적은 대상의 치유한다.


자힐만 합니다..

효율성 별로 없습니다 ㅠㅠ


★얼음의계약  - 0개 찍습니다

얼음정령소환후 유지하기 위한 마나량이 1포인트당 10%씩 감소한다.


얼정은 처음부터 버린패이니까요

 

★바람의온기  - 0개 찍습니다

바람의숨결의 효과를 받는 아군 대상에게 추가로 1포인트당체력의5%씩을치유한다


저두 찍어보고 써보앗는데

효율성이 없습니다.

도트힐이라면 좋았겠지만..

힐용도로 써본적 거의 없습니다

 

★자연의 은총 - 마스터

4M 반경 내에 있는 아군의 디버프 한개를 제거한다.


자연정령이라면 필수

독을 정화합니다.

캐스팅타임과 쿨시간 없애줬으면 좋겠네요..

지금까지 한게임중 디스펠 스킬이 캐스팅 있는건 처음봄 ㅠ

 

★샛바람 - 마스터

산들바람의 캐스팅시간이 1포인트 당0.2초씩 감소한다.


산들바람에 관한건 마스터!!

 

★회복의바람  - 마스터

산들바람의 치유량이 1포인트당 5%씩 증가한다.


자연정령의 꽃이죠 산들바람!

당연히 마스터 입니다.


★자연의 치유사 - 마스터

산들바람으로 치유시 치유량의 10/20/30%에 해당하는 양을 10초간 2초마다 지속적으로 치유한다.


도트힐!!!

이것도 필수죠!! 마스터!!


★자연의신비 - 마스터

현재맵전체에 있는 정령술사를 포함한 모든 파티원들의 모든 능력치 힘,민첩,체력 ,지능 정신력 을 125초간 5% 증가시킨다. 스킬레벨에 따라 지속시간과 능력치 상승량이 증가한다.


버프 힐 특화인 자연정령에게 안찍으면 자연정령이 아니죠 ㅋㅋ

 

★자연의 포근함 - 선택사항

자연의보호 사용시 방어력이 추가적으로 1포인트당 5%씩증가한다.


방어가 중요하긴하지만 그 효과가 미비합니다.

선택사항입니다. 저는 마스터

 

★지혜의바람 - 마스터

정령술사가 캐스팅하는 모든 마법에의한 치유량이 정신력의 30/60/90/120/150% 만큼 증가한다.


산들바람 치유량도 늘겠죠? 당연히 마스터!!


★대자연의안식 - 마스터

좁은 반경에 안식의 지대를 만들어 범위내의 아군 대상을 10초간 초당 전체 체력의 10%씩 치유하며, 받는 데미지를 30% 감소한다.

범위내의 적대적 대상은 받는 데미지가 10% 증가한다.


자연정령의 궁극기죠 ㅋㅋㅋㅋ

마스터 해줍니다


★자연의 은혜 - 마스터

정령술사의 마나 최대치가 1포인트 당 3%씩 증가한다.


얼정에게 스킬포인트가 안가서

선행포인트로 찍어야합니다.

하지만 그 효과도 좋습니다.

힐러에게 마나 최대치가 늘어나면 좋으니까요

 

★회복의오브 - 0개 찍습니다

기본공격이 히트하면 1포인트당 10%씩의확률로 전체 마나의 1포인트당 0.5%씩을 회복한다.


자연정령이 기본공격을 할 경우는 극히 드뭅니다.

그러므로 0개 입니다

 

★마나집중 연마 - 마스터

마나집중으로 회복되는 마나의양이 추가로 1포인트당 3%씩 증가하며 쿨타임이 1포인트당 5%씩감소한다.


선행포인트 목적도 있지만

쿨타임마다 써주며 마나관리 목적으로도 좋습니다

 

★마나의 보호막 - 선택사항

마나집중을 시전하여 마나회복중일때 받는 데미지가 1포인트당 10%씩감소한다.


저는 1개 찍었습니다.

스킬포인트가 남았는데 찍을게 없어서요 ㅋ

 

★대지의격노 - 마스터

대지의 분노의 지속시간을 1포인트당 1초씩 증가시킨다.


쓸만합니다.

댐딜의 목적이 아닌 몹몰이 했을때

몹들에게 쓰면 바보됩니다.

파티원의 체력관리 or 힐러의 마나관리에 좋습니다.

 

★대지의가호 - 선택사항

대지의 분노에 걸려있는 상태의 적이 풍속성 공격에 맞으면 데미지가 1포인트당 15%씩 증가한다.


이건 잘 모르겠습니다.

대지의격노를 쓴 상태에서 풍속성 공격

설명에 자기의 스킬만에 해당이라는 글이 없어서

만약 다른 파티원의 풍송성 공격도 해당돼면 좋을듯

기사의 블스한방에 다 녹을듯함

저는 몰라서 0 개

조만간 실험해 보아야겠네요 ㅋ


---------------------------------------------------------------------------------------------------------


여기까지이고요


스킬들을 다 찍었을시 남는분이 있으실겁니다


그분들을 위한 팁!!!!


자연탈렌트 쪽에서는 모두 찍었습니다


하지만 스킬포인트가 남는다?


정령탈렌트로 살짝 넘어가줍니다.


그럼 정령의갑옷이라는 스킬이 있을겁니다.


정령이 소환돼있지 않을시 방어력이 증가돼는 스킬입니다.


얼정을 쓰지않으면 자연정령을 쓸 정령이 없기때문에


정령 안뽑고 혼자 많이 다니는데


이럴때 방어력이 오르기때문에 저는 마스터!! ㅋㅋ


--------------------------------------------------------------------------------


여기까지 지극히 저의 생각이며


다른 의견이 있으신분은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저도 바꾸게요 ㅋㅋㅋㅋ


자연정령 화이링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