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엘가드_ELGARD/엘가드_잡담

[잡담]엘가드 만렙 찍었습니다.



와아... 크라이스 검사 만렙입니다.


사실은 어제 찍은거지만 시간이안되서 지금에야 허겁지겁 올리네요 ㅎㅎ



보다시피 피로도 16/60

피로도 도입후 이정도까지 한적은 없는거같아요 ㅋㅋ


토요일 사진입니다. ㅎㅎ



올 검사로 알마르 구덩이 헬을 돌앗어요


2배 이벤트의 결과!!


6분에 13만씩 들어오는 경험치!!



일요일 사진입니다 ㅎㅎ


오늘도 여김없이 피로도를 쏟아부었네요 !



뿌듯뿌듯!


아직템은 그리좋지 못하다만


쩔 원하시는분은 말해주세요


크라이스 서버 공쩔! 해드립니다. (많이 돌지는 못하겟지만요 ㅎㅎ)



그럼 모두들 즐거운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