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엘가드_ELGARD/엘가드_공략

[엘가드]47-50구간 빠른업 팁




안녕하세요 김아너 입니다


오늘은 47~50 구간 구덩이보다 좋은 레벨업 장소에 관한 글을 가지고 와보았습니다.


출처 및 원본은 >클릭< 입니다.





저도 부캐 여럿키우면서 이 구간엔 매일 구덩이헬을 갔는데
(다른분들도 왠만하시면 구덩이헬에서 하실듯)
경험치를 너무 조금밖에 안준다는 생각이 들어서
몹도 잘모이고 경험치도 잘주는 지역이 없나 살펴보던중에 발견했습니다
바로 스팍테스 지역의 스파티엘 라바로드 헬인데
제가 47때는 얼마나 먹었는지 기억이 안나는데
49때 헬 돌고 18만 먹었어요
지형도 꽤나 단순하고 몹들 공격패턴이 단순해 얻어맞을일 없고 이동속도도 적당하고 일정해서 몰이도 쉽고 처리하기도 좋습니다
돌면서 몇마리 빼먹어도 17만은 거뜬히 먹더군요
소서로 돌았을땐 30제 방어구, 8~20제악세에 42제 노속성무기 6강, 상압 아시작, 길드버프풀, 닭, 용언으로 물약하나도 안먹고 6분 걸렸고
검사는 40제방어구 45제에픽노속성무기 6강, 악세 20제, 길드버프풀, 닭, 노압으로 상급물약 두개빨고 7분 정도에 클리어했습니다
물약도 어쩌다 삑나서 먹었지 거의 안먹어요~
제가 노말,하드는 한판씩만하고 매번 건너가다 보니 잘 기억은 안나지만 47기준으로 11~13, 13~15만이었던것 같습니다ㅎㅎ
이정도면 구덩이보다 낫지 않나요?

아 그리고 총 3개의 맵이 나오는데 첫번째맵에 불회전문앞에서 몹몰이 한번 끊어서 죽이고 그외에는 전부 처음부터 끝까지 몰이입니다
또 맵보스 처리 짜증나시면 그냥 보스잡지마시고 마을로가세요 마을로 그냥 가셔도 헬기준 17만입니다

※ 특정직업군에선 까다로운 맵일수있으나 심검사 용언(남은스탯번개트리)소서는 아주 굿입니다. 혹여 소서에게 돈쩔받으실 생각있으시면 구덩이말고 이곳에서 쩔받으세요